ㅣ 활동내용


솔뫼성지 로컬푸드에 입점했어요

2021-08-13
조회수 209


 솔뫼성지 로컬푸드점에 앉은뱅이밀 가공식품을 전시하기 위해 들른 솔뫼성지는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님 탄생 200주년 미사 준비로 분주했지만 그 안에서도 경건함을 느꼈다면... 제 느낌적인 느낌만은 아니었을거에요;; 


  

 로컬푸드 매장은 솔뫼성지 느낌 그대로 정갈한 느낌이었습니다. 당진에 위치한 로컬푸드매장 답게 당진에서 생산되는 식품, 가공품 등이 깔끔하게 전시되어 있었는데, 앉은뱅이 밀제품이 없어 아산제터먹이사회적협동조합의 가공식품이 입점할 수 있었습니다.


  매장 중간 쯤에 위치한 매대에 앉은뱅이밀가루, 부침가루, 튀김가루, 오방국수를 보기 좋게 정리해 두었습니다.


 친절하신 국장님과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살짝 장을 보는데 눈길을 끄는 상품이 있었어요. 바로 김대건커피!!! 후면에는 김대건신부님의 캐릭터가 "아시는가? 이 몸이 조선에서 가장 먼저 커피를 맛보았지"라고 귀엽게 뽐내시고 있어요.ㅎㅎ  (블랜딩한 커피라 어떤 맛과 향일지 궁금한데, 아직 개봉을 못했어요. 월요일에 개봉할거에요~^^)

(배경이 지저분해서 사진 크기를 줄인 것은 안비밀이지요;;;;)


 처음 방문한 솔뫼성지였는데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. 아산에 있는 공세리성당에서 받았던 느낌에 활기를 더한 느낌이었습니다(큰 행사를 준비중이어서 그랬을지도 몰라요;;).

 전국 로컬푸드 매장이 흥하는 그날까지 아산제터먹이사회적협동조합은 아산음봉을 넘어 충남 농부들과 함께 힘을 내겠습니다!!! ^^


생산하는 사람, 가공하는 사람, 소비하는 사람

먹고사는 일에 관계된 모든 사람은 농부입니다.